[백호픽] 4월 15일 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 첼시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분석글

[백호픽] 4월 15일 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 첼시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분석글

백호 0 400

슈어맨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첼시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415

 

첼시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축구분석

 

첼시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스포츠중계

 

첼시

 

첼시는 리그에서 4경기 연속 승리를 챙기지 못하며 10위 아래로 추락했다. 투헬과 포터등 두 명의 감독을 시즌 중 경질하는등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데 임시감독으로 팀의 레전드 램파드도 소방수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 부임 이후 쳣 경기에서는 울버햄튼에 패했고 주중 레알마드리드 원정에서도 완패했다. 강등을 걱정할 상황은 아니지만 엄청난 돈을 투자한 빅클럽으로써 자존심에 큰 상처를 입었다.

 

브라이튼

 

브라이튼은 지난 라운드에서 토트넘에 패하며 무패가 끝났다. 덩크의 동점골로 경기를 원점으로 만들었지만 손흥민과 케인의 콤비를 제어하지 못했다. 그래도, 이번 시즌 뉴캐슬유나이티드와 더불어 가장 인상적인 경기력으로 성적을 내는 팀이다. 카이세도와 그로스가 나서는 중원은 선두권 팀에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코멘트

 

브라이튼이 이겨도 이상하지 않은 경기. 첼시의 램파드 감독은 에버튼 시절에서 벗어나지 못한 U자 빌드업과 중원 삭제 축구를 계속하고 있는데, 이는 브라이튼이 공략하기 딱 좋은 유형. 브라이튼이 점유율을 추구하면서 중원에서의 힘을 과시하고 있고, 측면을 지원하러 윙백이 전진하면 미토마 같은 선수들이 날뛰기에는 좋은 환경입니다. 실제로 미토마는 공격적으로 올라가는 윙백들을 잘 공략하던 편이기도 했습니다.

 

 

백호가 추천드리는 결과

브라이튼 승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