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픽] 4월 11일 KBO 국내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 분석글

[백호픽] 4월 11일 KBO 국내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 분석글

백호 0 709

슈어맨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 411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 야구분석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 스포츠중계

 

키움

 

선발 최원태(333.81)2경기 연속 부진한 피칭을 했다. 합계 7이닝 14피안타 5볼넷 10실점의 난조를 보인 것. 올 시즌 3점대 ERA를 유지하고 있으나, 경기당 평균 5이닝도 버티지 못하고 있다. 그나마 이 정도라도 버틸 수 있는 건 52이닝 동안 홈런을 1개만 허용했기 때문. 홈에서는 좀 더 안정된 피칭을 보여주는 편인데, 상대가 두산일 땐 예외다. 데뷔 후 두산과의 홈경기 등판 기록은 8경기 14ERA 9.00으로 매우 나쁘다.

 

두산

 

선발은 곽빈(363.86)이다. 최근 4번의 등판 중 3번이나 5+실점을 기록하는 등 전반적인 분위기가 하락세다. 제구가 형편없기 때문에 안타 수가 늘어나면 여지없이 대량 실점으로 이어진다. 평균 5이닝을 꾸역꾸역 막아내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3점대 ERA는 거품이라고 봐도 좋다. 올 시즌 키움전 등판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멘트

 

올 시즌 두 팀의 경기는 투수전 양상으로 전개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지난 이틀 간도 그렇게 1승씩 나눠 가졌다. 시즌 상대전적은 키움이 35(평균 2.4득점-3.6실점)로 밀리는 중. 그러나 오늘은 투수전을 기대하기 어렵다. 양 팀 선발이 모두 불안 요소를 안고 있기 때문이다. 최원태는 두산 타자들에게 매우 약하며, 두산은 리그에서 가장 실책이 많은 팀이다. 타격전이 되면 유리한 건 두산이다. 원정팀의 승리를 예상하는 이유다. 그래도 이 경기에서 가장 좋은 선택은 언더/오버 게임의 오버베팅이다.

 

백호가 추천드리는 결과

[[승패]] : 두산 승

[[핸디]] : +1.5 두산 승

[[U/O]] : 9.5 오버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