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픽] 3월 31일 MLB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 애리조나 분석글

[백호픽] 3월 31일 MLB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 애리조나 분석글

백호 0 702

슈어맨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시애틀 클리블랜드 331

 

시애틀 클리블랜드 야구분석

 

시애틀 클리블랜드 스포츠중계

 

시애틀

 

또 한번의 가을을 꿈꾸는 시애틀 매리너스는 루이스 카스티요가 개막전 선발로 마운드에 오릅니다. 작년 시애틀로 이적한 후 862.99의 성적을 남긴 카스티요는 시애틀 이적 후에도 충실히 제 몫을 해낸바 있습니다. 특히 시애틀 이적 이후 홈에서 극강의 위력을 과시했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는 부분. 스프링 캠프에서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준 시애틀의 타선은 홈 경기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 듯. 일단 WBC에 다녀온 선수들이 빠르게 살아나는게 중요할 것입니다. 불펜의 안정감은 클리블랜드와 호각일지도 모른다.

 

클리블랜드

 

중부지구 수성을 꿈꾸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셰인 비버 카드로 개막전 빅 카드 맞불을 놓습니다. 작년 1382.88로 에이스 역할을 충실히 해낸 비버는 스프링캠프에서도 그 위력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게다가 시애틀 원정 역시 통산 방어율 2.55라는 점이 비버에게 힘을 실어줄수 있는 포인트다. 캠프에서 아쉬운 모습이 종종 나왔던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캠프 후반에 좋은 모습이 나왔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원정 경기라는 점을 무시할순 없을듯. 최강의 마무리를 가진 불펜은 금년에도 제 몫을 해낼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카스티요와 비버 모두 투수전을 해낼수 있는 능력을 가진 투수들입니다. 이번 경기가 팽팽하게 갈 가능성이 대단히 높은 이유. 게다가 불펜 역시 어디 한쪽에 기울어짐이 없을 정도. 하지만 원정에선 클리블랜드의 타격에 대한 기대치가 낮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백호가 추천드리는 결과

[[승패]] : 시애틀 승

[[핸디]] : +1.5 클리블랜드 승

[[U/O]] : 6.5 언더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