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픽] 3월 31일 MLB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 애리조나 분석글

[백호픽] 3월 31일 MLB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 애리조나 분석글

백호 0 702

슈어맨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LA다저스 애리조나 331

 

LA다저스 애리조나 야구분석

 

LA다저스 애리조나 스포츠중계

 

LA다저스

 

최강의 팀을 꿈꾸는 LA 다저스는 훌리오 유리아스가 개막전 선발로 마운드에 오릅니다. 작년 1772.16의 성적으로 실질적 에이스의 자리로 올라선 유리아스는 이번 경기에서도 그 흐름을 이어갈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듯. 문제는 WBC에서 홈런포 허용등 투구 내용이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 점이고 작년에도 시즌 첫 등판은 그야말로 망했다는데 있습니다. 캠프 초반에 아쉬운 모습을 종종 드러냈던 다저스의 타선은 캠프 후반부에 확연히 살아나기 시작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일단 WBC에 나갔던 타자들이 돌아왔다는게 가장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불펜 역시 애리조나의 그것보다는 조금 더 위력적인 편.

 

애리조나

 

항상 2%가 아쉬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잭 갤런이 데뷔 후 첫 개막 투수로 등판합니다. 작년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압도적 투구 내용을 보여주면서 1242.54의 성적을 남긴 갤런은 이제 실질적 에이스라는 표현이 대단히 잘 어울리는 투수가 되었다. 그러나 스프링 캠프 투구 내용이 극도로 좋지 않아서 페이스 문제가 확실히 있다는 점은 현 시점에서 최대의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스프링캠프에서 위력적인 모습을 종종 보여준 애리조나의 타선은 금년에 말 그대로 타격으로 일을 낼 기세다. 다만 홈이 아닌 원정이라는 변수는 있습니다. 작년 팀을 벼랑으로 몰아넣었던 불펜이 살아날지도 지켜봐야 할 듯.

 

​◈코멘트

 

유리아스는 애리조나 상대로 강한 투수고 갤런 역시 다저스에게 강한 투수입니다. 두 투수 모두 선발로서의 기대치는 높은 편. 그러나 두 투수 모두 스프링 캠프 상황을 고려하면 불안함이 넘치는 레벨인데 경기 중후반의 집중력은 다저스가 조금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백호가 추천드리는 결과

[[승패]] : LA다저스 승

[[핸디]] : -1.5 LA다저스 승

[[U/O]] : 7.5 오버

 

Comments

Category